This thread is locked, you cannot reply.
  • RLSLAKS
    User
    Member since January 14, 2019

    저는 한국에서 Battlefield 4를 사용했습니다

    어느 날부터 모든 서버가 나를 차단하거나 추방했습니다.

    문제는 내가 영어를 잘 못해서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돈으로 샀다는 것입니다. 

    더 이상의 설명없이

    의심스러운 통계로 모든 서버에서 퇴학당했습니다.

    나는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한 적이 없다.

    문제는 간단한 통계입니다. 드라이버가 이상한 러닝 스코어 또는 킬 스코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서버를 차단하면 어떻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한 경우  

    살인은 더 많은 살인이있을 때만 정상이지만 저에게 많은 사망이 발생하지만 나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은 내가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한다고보고하며 2 년 동안 Battlefield 4를 플레이 할 수 없었습니다.

    이상한 점은 사용자 사진이있는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라는 것입니다.  


    나는 한국인입니다.  

    나는 게임을 잃는 것을 싫어한다.


    손과 머리를 바꾸고 전략적인 게임을하겠습니다.

    팀을 어떻게 이길 수 있습니까? 어떻게 이길 수 있습니까? 친구보다 빨리 움직여서 더 정확하게 연습했습니다. 그러나 잘하는 것보다 돌아 오는 것이 더 의심됩니다. 또한 불법 프로그램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청하다I don't understand.  I'm a top-ranked player on the field, and anyone who practices.

    물론 나는 전성기에 아주 잘했습니다. 문제는

    시도하지 않는 적 팀을 죽이면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한다고보고하는 것은 우스운 일입니다. 그들의 기술은 매우 낮지 만, 불법적 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변화를 일으킬 수있는 RLSLAKS를보고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게임을 잘하거나 재치가 있더라도 

    상대방은 항상 먼저보고합니다. 

    저에게는 이상합니다. 사람들을 그림으로 몰아내는 데 어떤 종류의 기준을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장이 없습니다. BF4DB 또는 EA 오리진.

    그것은 동일합니다. 질문에 대답하지 않는 것은 실망 스럽다. 나와 같은 많은 금지 된 한국인이 있습니다. 왜 한국인은 금지되어야합니까?

    당신이 좋다면 칭찬을 해주세요! 문제는 그들이 훌륭하고 팀이 승리한다는 것입니다. 신고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Mugo van입니다. 실제적인 이유는 없으며 전화를 건 사용자는 Ben이어야합니다. 매일보고하는 사용자를 의심하십시오! 조금 가깝습니다 !!!

    나는 당신이 곧 회신 바랍니다


    어떤 이유로 시스템에서 추방 또는 추방을 허용하는 경우 UI 변경 전에 설명하십시오. 이해할 수 없습니다. 영어가 보편적이라는 것을 깨우십시오! 영어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기 위해 온 사용자는 매우 훌륭하며 항상 벤을 차거나 먹입니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아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프로그램없이 플레이하는 사용자는 서버를 처리 할 수 ​​없다고보고하면 서버에서 갑자기 추방되거나 금지됩니다.

    당신이 추방되는 이유가 정말 궁금합니다. 

    금지 이유를보고 한 사용자를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나는 지금보고되고 이것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하나의 의심스러운 통계로 나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각 사람에게 적합한 무기가 있다면 물론 점수는 올라가지 만 불법 프로그램이 사용되기 때문에 점수는 높습니다. 한 가지 이유 때문에 모든 서버의 대화 상자에 의심스러운 통계 RLLAKS를 작성해야하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합니다.그리고 모호한 통계라면 불법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관리자가 계속 추방합니다!

    나는 게임을 샀지 만 그것을 사용하지 못했고 Battlefield 1을 넘어갔지 만, 4만큼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Battlefield 4로 돌아 왔지만 여전히 답장이없고 차단되었습니다!Please let me know exactly why I'm forbidden.  


    Don't judge me by the picture!

    RLSLAKS Disclosed  I want you to check the records.  

    No problem. Clean user, but there's a wrong report. 

    I suffer.








  • RLSLAKS
    User
    Member since October 06, 2018

    First of all you should claim your soldiers, so that the admins know what account you want to appeal.

    https://bf4db.com/forum/thread/guide-how-to-submit-an-appeal-2807

    https://bf4db.com/forum/thread/guide-how-to-claim-your-soldier-3296

    edit: just noticed the appeal is in denied idk rip 


  • RLSLAKS
    Administrator
    Member since October 30, 2017

    Read the thread above for your information.

    And use English. We don't support 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