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LSLAKS
    User
    Member since January 14, 2019

    battlelog.battlefield.com

    나는 배틀 필드 4를 구입 한 이후로 불법 프로그램이나 핵 프로그램을 사용한 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SRR 스나이퍼, SKS, G18 권총, AEK-971과 같은 많은 총을 사용했다. 좋은 환경에서 Ping을하고 있으므로 Ping이 외국 사용자에게 좋지 않을지라도 한 쪽에서 Ping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배틀 필드 4를했지만, 잠시 동안 지루해해서 다른 게임을하고 다시 연결했다.


    그러나 어느 날 연결이 차단되어 ID를 찾을 수 없습니다. 처음에 나는 일본인 서버 (한국인, 한국인)에 입사했는데 일본에는 한국을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있었습니다. 나는 서버에 가다가 북미 친구를 통해 불법 프로그램과 같은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나는 

    나는 영어를 빨리 읽을 수 없다.. 내가 방해 받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버려졌다. BF4DB가 untaso3taro 사용자에게 통계를보고했으나 금지 되었습니까? 난 이해가 안 돼요

    나는 순수한 손으로 머리를 썼지 만 하루에 10 번 전장에서 전장 경기를한다. 나는 재능 있고 재치있는 재능이있다. 다른 사용자에게보고 할 단 하나의 통계 표가있는 경우 BF4DB를 재생하는 동안 게임을 무시하고있었습니다. 제대로 확인하십시오! 불법 프로그램이나 문제가있는 경우 총기류를 많이 사용해야합니다. 하지만 나는 중산층이다.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는 나보다 훨씬 높고 k / d는 다르다.

    나는 높은 k / d가 없으며 Team Deathmatch에는 총기 만 사용합니다. 정복은 주로 장비이지만,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는 대부분 팀 데스 매치 또는 장비가없는지도입니다. ! 배틀 필드 4에 대해 저에게 묻는다면 이해가 안됩니다. 이메일을주세요! 배틀 필드 5가 나오고 있습니다. 나는 현대전을 놓치고 배틀 필드 4에 다시 연결합니다. 그래서 untaso3taro 사용자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나는 단지 통계에 의해서만 금지되어 있다고 말하고있다. 문제가있는 경우 보고서를 보더라도 차이가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sangbae.kim.946 (페이스 북에 첨부 된 이미지 파일에 첨부 된 증거!)


    나는 Untaso3taro 사용자 때문에 불법 프로그램 등을 작성한 적이 없으며, 내가 자신을 통제하는 동안 내 머리에 맞붙고있다. 나는 배틀 필드 4에서 나쁘지 않다. 그래서 더 이상 게임을하지 않을 것이다!
    BF4DB 내 위대한 호를 확인하고 금지하십시오! 잘못된 보고서를 사용하면 다른 사용자 및 다른 국가에서 게임을 더 힘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기자가 적절하게 확인하고 적절하게 조사한 통계 및 보고서의 전체 기록을 첨부하십시오 !!!!!!!